[대학원]2017-2학기 학위청구논문 안내 필독!!!!!!!!!!!!! infodpt 조회수60 2017.11.13 15:57
정보통신공학과 조교입니다.
대학원 학위청구논문일정에 관해 안내드립니다. 확인하시고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제발

자~

논문에 필요한서류 제출양식은 대학원 홈페이지에 모두있답니다.



11.13
(월)
~

11.16()

학생은 1),2) 학과 제출

심사위원 명단 제출

1) ‘논문심사위원 추천서(**홈페이지)

2) ‘외부심사위원 추천서(**홈페이지) ; 외부심사위원 선정 시에만 제출, 석사는 2명/박사는 3명까지 선정 가능함.

3) ‘심사용 학위청구논문 접수자 명단 (**홈페이지, 논문심사위원 추천서 클릭, 조교 작성)

4) ‘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표(**홈페이지, 논문심사위원 추천서 클릭, )

1. 논문심사위원 추천서 : 지도교수님과 상의하여 심사위원을 정하고 심사일정도 같이 정합니다.-> 학교에서 만든 학과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모든교수님의 최종학위,전공,직위가 모두 나와있습니다.-> 심사위원이신 교수님들계 추천서 작성에 필요한 (현주소 및 전화)를 물어 작성합니다. (전화는 휴대폰번도여도 상관없습니다.)-> 그리고 학과사무실에 제출  제발 (조교도 교수님 주소 몰라요~)

[현주소 및 전화 ]란에는 교내교수님일 경우 연구실 주소 기입가능

2.심사일정표 : 교수님과 상의한 심사일정을 모두작성해서 가져오세요 (강의실예약할려거든 사무실로 문의하시구요)  일정표에 작성 안할거면 그냥 일시 장소를 조교에게 알려주세요.

 



12.21(목)~

12.27()

학생은 1),2),3),4) 학과 제출

심사결과보고서 제출

1) ‘논문심사결과보고서(**홈페이지) ; 석사는 심사종합 보고서제출, 박사는 심사요지 보고서심사일지 3제출

2) ‘학위청구논문 연구윤리 준수 서약서, 학위논문 유사도 확인서(**홈페이지)

※ 학위논문 유사도 확인서는 논문표절율 20% 이하인 경우에도 반드시 제출해야 함. 표절율 20% 이상인 경우에는 심사위원장의 의견을 반드시 적어야 함.

3) ‘표절방지시스템 검사 결과보고서(일반대학원 홈페이지 '논문표절방지프로그램' 클릭) : 발급형태는 요약보기, 확인자 란에는 본인 서명

4) ‘학위청구논문 심사종합판정표('학과 학사정보시스템'에서 조교만 출력 가능, 구술심사 전 학과에 출력 요청)

※ 기존 논문제목 수정 시, 심사종합판정표의 기존 제목을 두줄로 긋고 새로운 제목을 수기로 작성 후 논문제목 옆에 심사위원장의 사인을 받아 제출

 목록